원인] 시스템의 날짜 및 시간 정보가 현재 시점과 동일하지 않은 경우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에서 영향을 주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
1. 시스템의 날짜 및 시간 정보 확인하기
시작 > 제어판 > 날짜 및 시간(또는 날짜,시간,언어 및 국가별 옵션 > 날짜 및 시간) 실행하여 날짜 및 시간이 다르게 표시된 경우 현재 날짜 및 시간으로 동일하게 맞춰줍니다.
2. 인터넷 옵션에서 인증서 관련, 엑티브엑스 관련 항목에 사용으로 체크
- 1. 인터넷 익스플로러(IE8 기준) 실행 후, 메뉴모음에서 '도구'(또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모양 아이콘)를 실행합니다.
- 2. 인터넷 옵션 > 보안(탭)에서 인터넷 선택된 상태에서 [사용자 지정 수준] 버튼을 클릭합니다.
- 3. 기타항목의 [인증서가 없거나 하나만 있는 경우 클라이언트 인증서 선택 안 함]을 사용으로 선택합니다.
- 4. 그 아래 내용 중 [서명 안 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]를 사용으로 선택 후 적용을 클릭합니다.
- 5.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닫고, 다시 실행하여 로그인, 결재 등 동작되는지 확인합니다.
3. 인터넷 옵션에서 추가로 확인할 사항
- 1.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후, 메뉴모음에서 '도구'(또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모양 아이콘)를 실행합니다.
- 2. 인터넷 옵션 > 고급탭을 클릭합니다.
- 3. 설정창에서 아래쪽으로 스크롤해서 내려가면 '서버의 인증서 해지 확인', '인증서 주소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에 경고'를 체크해제.
'서비스 팁 & 다운로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윈도우10 사용자 계정 로그인 사진 삭제 (0) | 2020.03.13 |
---|---|
DVD/CD-ROOM드라이브가 나타나지 않을때 (0) | 2019.05.21 |
블루투스 마우스 연결 (0) | 2019.03.27 |
Autocad 특성창 오류시 (0) | 2019.01.19 |
장치관리자 CD인식 않될때.. (0) | 2019.01.09 |